“대입, 아이에 맞는 정확한 로드맵 중요”

JJ에듀케이션-IVY가디언컨설팅
“LA 대입 컨설팅을 조지아에서”

IVY가디언컨설팅의 폴 심 대표가 5일 열린 세미나에서 아이비리그 대학 입시 준비 요령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JJ에듀케이션 제공]
“아이에게 맞는 정확한 로드맵을 짜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LA의 유명 대학입시 컨설팅업체와 함께 효율적인 대입지도 서비스를 제공하려 하는 것이죠.”

스와니에 있는 종합 대입 준비 학원 ‘JJ에듀케이션’이 캘리포니아주의 대입 컨설팅사 IVY가디언컨설팅과 손을 잡고 조지아주에서 명문 아이비리그 합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JJ에듀케이션은 지난 5일 IVY가디언컨설팅과 공동 세미나를 개최하고 저학년부터 고학년을 상대로 대학 입시 준비를 위해 빠뜨려선 안 되는 핵심 사항을 학부모와 학생에게 전달했다.

세미나에선 ▶아이비리그 합격을 위한 준비방법 ▶합격자 케이스 스터디 ▶입학사정관이 눈여겨보는 에세이 준비 방법 ▶SAT·ACT·PSAT·AP 등 시험준비 방법 ▶여름방학 캠프 준비 방법 ▶차별화된 나만의 괴외활동과 봉사활동 ▶수상경력 준비 ▶주정부·연방정부·대학 재정보조 준비 방법 등에 관해 설명했다.

JJ에듀케이션 관계자는 “그동안 SAT와 ACT 위주로 집중해왔는데 갈수록 더 어려워지고 치열해지는 입시에 대비하고 학생들을 전문적으로 도와줘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10-12학년 뿐만 아니라 어리게는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고 다양한 캠프와 봉사활동에 어떻게 참여할 것인지부터 프로필을 착실하게 쌓을 수 있는 방법을 준비하도록 코칭할 계획”이라며 “무엇을 시작하고 무엇을 과감하게 포기할지 교사와 학생간 1:1 커넥션에 중점을 두고 진학 상담을 하겠다”고 말했다.

IVY가디언컨설팅 측은 “매년 200만 고등학생들이 대학에 지원하지만 명문 아이비리그와 톱 10 대학에 합격하는 지원자는 1.5%에 불과하다’며 “상위 1%가 되는 비결을 학생과 공유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맞춤식 소규모 세미나는 사전예약에 한해 가능하며 비용은 150달러다. 세미나가 끝나고 1:1 개인 컨설팅도 가능하다.

지난 2015년 ACT 전문학원 ‘JJ아카데미’로 문을 연 JJ에듀케이션은 SAT와 ACT에 주력하며 중고등학생을 위한 종합 대입 준비 학원으로 성장해왔다. 2017년 11월 두 번째 확장 이전하며 상호를 ‘JJ에듀케이션’으로 변경했다. 학생의 내신관리부터 효율적인 공부습관과 진로 상담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대입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678-900-9123, 678-882-2114, 주소: 3580 Lawrenceville Suwanee Rd, #H, Suwanee, GA 30024

허겸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