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머천, 세탁 전문 POS기업 인수

‘로열 웨스턴 컴퓨터’ 상표권 등 확보
“전문성 강화, 신속 결제시스템 가능”

UMS의 제이 윤 사장(왼쪽)이 로열 웨스틴 컴퓨터사의 찰스 김 CEO와 인수협약 절차를 마친 뒤 악수를 나누고 있다.


카드 프로세싱·POS(Point Of Sale) 전문 기업인 유나이티드 머천서비스(United Merchant Services, Inc.이하 UMS)는 최근 드라이 클리닝 전문 POS 업체 ‘로열 웨스턴 컴퓨터’(Royal Western Computer)사를 인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업체에 따르면 이번 인수로 향후 로열 웨스턴사의 POS 소프트웨어와 브랜드, 상표, 라이선스, 데이터베이스, 그리고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된다. 로열 웨스턴사는 미국 내 드라이 클리너스에 특화한 POS 서비스 제공업체 중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랜 경험을 보유한 솔루션 기업이다. 지난 28년간 성장해오면서 현재 미주 드라이 클리닝 POS 솔루션 시장 점유율 25%를 차지하고 있다.

UMS 측은 자회사인 UP Solution의 모든 리소스와 노하우를 활용, 로열 웨스턴 POS 솔루션을 개선하는 방식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25년 간 노하우를 축적한 UMS의 로열 웨스턴사 인수는 기업 규모는 물론,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제이 윤 사장은 “미국 드라이 클리너 POS 업계의 선두주자인 로열 웨스턴사의 인수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 기쁘다”며 “UMS내 POS 회사인 ‘United POS Solutions’(UP Solutions)이 로열 웨스턴 POS 솔루션의 미국 내 판매 독점권을 확보하게 됐다. 이를 발판으로 드라이 클리너 솔루션 분야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인수로 UP솔루션은 식당, 뷰티살롱, 리테일은 물론 드라이 클리너 솔루션까지 모든 비즈니스를 취급하는 원스톱 POS 솔루션 업체로 거듭나게 됐다”며 “편리하고 신속한 결제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UMS는 이번 인수 합병을 계기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대다수 세탁업소들의 노후한 시스템과 장비를 최신형 POS와 드라이클리닝 전용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할인된 프로그램 상품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문의: 1-855-768-6450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