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속에서도 시원한 잠을 자게 해주는 냉장고 섬유

무더위에 더욱더 절실해진 시원한 숙면
한국산 풍기지역의 '인견' 소재 침구류
온라인 쇼핑 핫딜에서만 유일 세일 판매

우리의 삶 속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 것이 수면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서는 쾌적한 잠자리에서 편안하게 숙면하는 것이 중요하다. "잠이 보약이다" 는 말처럼 숙면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신체적 정신적인 여러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폭염과 무더위는 점차적으로 미국의 여러 지역에서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고 우리는 쾌적한 잠자리를 잃어버리고 있다. 그렇다고 더위를 피하기 위해 에어컨을 밤새 틀어 놓고 잠자리에 들기에는 냉방병이나 감기가 걱정이다.

특히 에어컨을 틀어도 땀범벅이 되어 자주 잠에서 깨는 '핫슬리퍼(Hot Sleeper)'들에게는 이번 미국에 찾아온 폭염이 큰 걱정으로 다가올 것이다.

그렇다면 숙면에 필요한 쾌적한 잠자리에 가장 필요한 부분은 무엇일까? 정답은 침구류에 있다. 예로부터 한국의 어르신들은 무더운 밤을 이기기 위해 '인견'으로 만든 이불을 즐겨 덮었다. 특히 풍기지역의 특산품인 '풍기인견'은 높은 품질과 시원한 감촉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산 프리미엄 침구류를 판매하는 "마르세유 홈 & 데코"에서 2021년 미국을 강타한 폭염을 대비하고자 '풍기인견 양면누빔 이불 겸 패드'를 출시했다. 100% 풍기인견을 양면으로 사용한 여름용 침구로 내부에 3cm의 솜을 넣어 도톰한 느낌과 최적의 공기순환까지 연출하여 이불로도 침대용 패드로도 사용이 가능한 만능 제품이다. 100% 한국산 풍기인견으로 제조됐다.

인견은 나무펄프를 사용하여 제작된 천연 원단으로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가벼운 직물이다. 통기성이 다른 원단에 비해 월등하여 수면 중 흘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하게 건조 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일명 '냉장고 섬유'로 불린다. 인견 특유의 까슬까슬한 질감이 시원한 감각을 더욱 배가 시킨다.

게다가 미국의 CPSC 지정기관에 등록된 한국 FITI 시험 연구원에서 피부 트러블을 야기하는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와 아딜아민 등과 그 밖의 유해성분 검출시험 인증을 받았다.

'풍기인견 양면누빔 이불 겸 패드'는 현재 한정수량으로 한인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핫딜'에서만 93.4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핑크 블루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이불과 패드 어느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한국 K 사이즈(200cm x 230cm)로 구성되어 있다.

세탁은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울코스로 찬물로 가볍게 세탁하고 일반 건조기에서 낮은 온도로 건조하거나 건조대에 널어 건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